전시실 대관 문의
- 담당자 전화번호
053-767-8992
- 담당자 이메일
cworld176@daum.net
- Step 1 대관공고
- Step 2 대관신청
- Step 3 대관승인
- Step 4 대관승인통보
- Step 5 대관확정
- Step 6 협의
- Step 7 진행
- Step 8 추가 대관료 정산
대관절차
- Step 1 신청 및 접수
- 이메일 접수 (cworld176@daum.net)
- 제출한 자료를 통해 대관 심의가 진행됩니다.
- 제출한 자료들은 반환되지 않습니다.
- Step 2 대관 심의
- 제출한 자료를 통해 대관 담당자 및 어린이세상 운영팀과 전반적인 전시 적합성의 가부를 결정합니다.
- Step 3 결과 통보
- 대관 심의 결과는 메일을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. (접수 후 7일 이내)
- 심의 결과 통보일로부터 20일까지 스태프 회의를 완료하여야 합니다.
- Step 4 대관 계약
- 사용료는 스태프 회의 후 사용일 14일 전까지 100%를 납부하여야 합니다. 단, 상호 협의에 따라 납부기한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.
(사전 협의 없이 기한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대관 승인은 취소됩니다.) - 추가로 발생한 대관 사용료의 경우 전시 진행 완료 후 일괄 결제 됩니다.
- 사용료는 스태프 회의 후 사용일 14일 전까지 100%를 납부하여야 합니다. 단, 상호 협의에 따라 납부기한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.
- Step 5 환불 규정
- 사용예정일 14일 전 사용 취소 시 사용료의 전액 환급
- 사용예정일 7일 전 사용 취소 시 25% 공제 후 환급
- 사용예정일 1일 전 사용 취소 시 50% 공제 후 환급
사용자 준수사항
- 사용자는 허가 없이 시설 및 비품을 사용/변경 할 수 없으며, 사용 중 발생하는 분실/파손에 대해 사용자 측에서 책임을 져야합니다.
- 내부는 모두 금연구역이며, 음식물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.
- 사용자는 사용 후 정리정돈을 완료하고, 관리 담당자의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.
- 사용시간은 장비의 출입과 설치준비부터 사용시설의 원상복구까지의 기간입니다.
- 대관 예약취소 및 변경사항 발생 시 사전에 필히 연락 해야 합니다.
- 사용료를 납부 기한까지 100% 납부하셔야 대관이 확정됩니다.
- 전시실 내에서는 정치활동, 포교활동에 수반되는 의식은 할 수 없습니다.
- 대관 받은 자가 시설을 훼손하는 때에는 그 손해를 배상하거나 원상회복 하여야 합니다.
- 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공연, 전시 질서가 파기되는 등으로 선량한 관람자가 피해를 입었다고 판단될 경우는 차후 대관불가 등의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.
사용료의 반환
소비자기본법 시행령, 대구어린이세상 운영 조례에 의거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 할 경우 환불할 수 있습니다.
- 과오납(過誤納)한 경우
- 천재지변, 그 밖에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사용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
- 어린이세상의 특별한 사정으로 인하여 사용이 취소 또는 정지된 경우
- 사용자가 사용신청을 취소하는 경우
사용허가의 제한 및 취소
- 손해배상이나 원상복구를 하지 않은 적이 있는 자가 사용허가를 신청하는 경우
- 시설 또는 설비를 훼손할 우려가 있는 경우
- 사용목적이나 허가조건을 위반한 적이 있는 자 또는 거짓이나 부당한 방법으로 사용허가를 받은 적이 있는 자가 사용허가를 신청하는 경우
- 특정 제품의 선전, 판매 등 상업적 행위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
- 사용신청 후에 정당한 사유 없이 두 번 이상 연속하여 사용신청을 취소한 경우
- 비전문 공연 단체나 개인의 공연 또는 행사
- 정당 행사 등 정치적 성격의 행사 및 관련
- 단순한 친목 도모를 위한 친목회, 동창회의 경우
- 개인 기업체, 사설 단체 등의 기념행사, 시상식 등의 경우
- 그 밖에 시장이 사용 목적이나 내용이 적당하지 않다고 인정하는 경우